품바21, 경기민요 ‘청춘가’ 재해석…오늘(30일) 신곡 ‘청춘이 가’ 발매
품바21, 경기민요 ‘청춘가’ 재해석…오늘(30일) 신곡 ‘청춘이 가’ 발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4.04.30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오버 록 밴드’ 품바21, 오늘(30일) 신곡 ‘청춘이 가’ 발매…제대로 된 B급 감성 온다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크로스오버 록 밴드 품바21이 눈과 귀 모두 사로잡는 특급 B급 감성을 선보였다.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품바21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청춘이 가’가 발매됐다.

​‘청춘이 가’는 경기민요 ‘청춘가’를 품바21만의 독특한 음악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시원하고 강렬한 록 사운드가 특징이며, 도입부부터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든다.

​특히 품바21은 이번 ‘청춘이 가’에 ‘우리 모두 청춘이고, 청춘을 보내기 싫으니 떠나가는 청춘 잡으러 갑시다’라는 독보적인 메시지를 담아 자신들만의 유쾌함을 그려냈다.

​신곡 ‘청춘이 가’를 통해 다시 한번 B급 감성을 선보이는 품바21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품바21은 앞서 ‘광대’를 발매하며 대중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 듣는 순간 눈앞에 광대놀음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주며 유쾌한 반란을 남겼다.

​‘광대’에 이어 ‘청춘이 가’로 돌아오는 품바21은 재치가 돋보이는 가사와 조선적이면서도 신명나는 비트와 함께 대중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유쾌한 크로스오버 록 밴드 품바21의 신곡 ‘청춘이 가’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